Daily e-sports

[이슈]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전세계 500만이 즐겼다

[이슈]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전세계 500만이 즐겼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진삼국무쌍: 언리쉬드'가 글로벌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3월 30일 국내를 비롯, 139개 국가에 글로벌 출시된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는 출시 직후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 달성과 함께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5위권에 빠르게 진입했으며, 출시 한 달 만인 4월 29일 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이와 함께 대만, 홍콩 및 베트남 등 주요 국가에서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현지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KOEI)의 '진삼국무쌍7'을 원작으로 하는 수집형 액션 RPG로 '일기당천 무쌍' 액션을 그대로 담은 게임이다. 또한 원작의 방대한 콘텐츠 외에 '실시간 PvP', '보스 레이드'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넥슨은 5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5월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마다 '5성급 무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5일에는 '태생 5성 무장'을 선물하며 3일에는 '5성급 방어구'를, 4일에는 '5성급 법보'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