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완소여단, 사전 예약 실시…전차·전투기가 미소녀로?

[이슈] 완소여단, 사전 예약 실시…전차·전투기가 미소녀로?
펀플웍스(대표 김현)는 '완소여단'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5월 11일부터 정식 출시 이전까지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브랜드 사이트에서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완소여단'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당시 사용됐던 전차, 전투기, 대공화기 등의 무기를 미소녀 캐릭터로 재창조한 전략 모바일 RPG로, 전투와 육성, 수집의 재미와 함께 미소녀와의 데이트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겐 정식 서비스 시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행동력'과 희귀 아이템제작에 사용되는 '장비 확정 설계도', 유료 재화 '보석' 등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원스토어를 통해 '완소여단' 사전 예약을 진행할 경우 추가로 '원스토어 10% 할인 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이 진행되는 브랜드 사이트에선 '완소여단'의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이 담긴 공식 홍보 영상을 비롯해 게임에 등장하는 12명의 아름다운 캐릭터 소개, 게임의 배경 스토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펀플웍스는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완소여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1일부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완소여단' 사전 예약에 관한 소식을 공유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과 '패럿 드론'을 제공할 예정이다.

펀플웍스 게임퍼블리싱 사업총괄 서동호 디렉터는 "'완소여단'은 펀플웍스가 준비한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전투는 물론 데이트까지 즐길 수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