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게임펍 '몬스터',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이슈] 게임펍 '몬스터',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출시 직후 주요 오픈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오른 '몬스터'가 첫 업데이트로 초반 상승세를 이어간다.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신작 액션 RPG '몬스터: 최종병기(이하 몬스터)'에서 탈것 시스템 및 신규 던전 등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탈것은 '적룡구', '보효' 등 총 8종이다. 탈것은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장비 착용이 가능하고, 황색 장비의 경우 '각성'을 통해 장비 속성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아울러, 캐릭터 최고 레벨이 90레벨로 확장되고, 던전 7장이 새롭게 추가된다.

한편, 게임펍은 '몬스터'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영웅, 펫 시스템, 길드 시스템, 파티 던전 시스템 등 9월까지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했으며, 준비된 콘텐츠 외에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보다 나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몬스터'는 지난달 26일 원스토어를 통해 출시돼 무료 인기 게임 및 신규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고, 지난 8일 애플 앱스토어 론칭 후 하루 만에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몬스터'는 직업에 따라 특정 무기를 선택해야 되는 타 게임과는 달리 전투시 도, 궁, 봉, 권 4종의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체인징 시스템, 자신을 도와줄 수 있는 영웅을 선택해 함께 적을 물리치는 소환 시스템이 특징적이다.

또한, 경기장을 통한 유저 간 1대1 전투는 물론, 국가간 전략과 전술을 바탕으로 각 지역의 수문장을 지키거나 쓰러뜨리기 위해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국가전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몰입감을 높이는 세밀한 묘사의 깔끔한 그래픽이 돋보인다.

'몬스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xmons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