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가입하면 '오버워치'가 '공짜'

[이슈]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가입하면 '오버워치'가 '공짜'
엔비디아(www.nvidia.com, CEO 젠슨 황)가 엔비디아의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FPS 슈팅 게임 '오버워치' 게임코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는 게이밍 경험을 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향상시켜 주는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의 CPU, GPU, 디스플레이 모니터를 분석해 자동적으로 게임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최고의 게이밍 경험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엔비디아의 게임 레디(Game Ready) 드라이버는 새롭게 릴리즈되는 게임 타이틀 별로 최적화되며, 클릭 한 번으로 손쉽게 설치 가능하다. 본 드라이버는 게이머의 게이밍 장비가 최신 업데이트 상태를 유지하고 기존보다 더 나은 성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최상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한다.

엔비디아는 5월30일부터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다운로드하는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버워치' 게임코드를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코드는 준비된 수량의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오버워치'는 가까운 미래의 지구를 무대로 펼쳐지는 스타일리시한 팀 단위 슈팅 게임으로, 국제 분쟁의 시대라는 서사를 배경으로 영웅, 용병, 과학자, 모험가 및 로봇 등 다양한 멤버들로 구성된 팀이 치열한 멀티플레이 맞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엔비디아 제공 '오버워치' 게임코드를 받고자 하는 사용자들은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다운로드 받고 로그인한 후 지포스 및 엔비디아에서 제공하는 최신 경품 행사, 프로모션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받는데 동의하면 된다. 가입 후 정보 수신에 동의한 사용자들의 경우, 이번 행사와 더불어 향후 경품 제공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