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카오, '음양사' 브랜드 로고 영상 최초 공개

[이슈] 카카오, '음양사' 브랜드 로고 영상 최초 공개
카카오(대표 임지훈)가 올 여름 출시 예정인 글로벌 대작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의 공식 BI(브랜드 로고) 영상(http://tv.kakao.com/channel/2658098/cliplink/373341501)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한 여성이 '음양사'의 부제인 '귀신을 부리는 자'를 무심한 듯 서늘한 목소리로 읊조리는 가운데, 식신(귀신) 소환 부적이 불타오르며 신비롭고 기묘한 이미지로 마무리 된다.

10초 가량의 짧은 분량만으로 강렬한 첫 인상을 담아낸 것으로, 게임 출시에 앞서 '음양사' 게임 속 특유의 분위기를 전달하며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음양사'는 중국과 대만, 홍콩 게임 시장에서 인기 및 매출 1위를 휩쓸며 전세계 2억 다운로드를 기록 중인 2017 글로벌 흥행 대작으로, 카카오게임을 통해 국내 게임 이용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음양사'는 전설의 식신들을 수집해, 자신만의 전략적인 조합을 구성하고 성장시켜 나가는 아름답고 환상적인 모바일 RPG로, 고대 동양을 본뜬 세계관과 그 신비로움을 표현해낸 유려한 그래픽, 마치 연극을 연상케 하는 풀 애니메이션 방식의 스토리 연출 등 참신한 소재를 활용해 높은 완성도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최고의 음악 감독과 역대 최대 규모의 성우진 등이 어우러져,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차원 뛰어 넘었다는 평이다.

카카오는 원작의 높은 완성도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으며, 이달 13일 '음양사 for Kakao'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주요 일정 및 각종 게임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