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펜타스톰, 첫 PC방 토너먼트 개최…100일의 대장정 시작

[이슈] 펜타스톰, 첫 PC방 토너먼트 개최…100일의 대장정 시작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첫 오프라인 PC방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서울과 경기 지역 PC방에서 진행되는 '펜타스톰'의 PC방 토너먼트는 6월17일부터 9월30일까지 총 16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이번 토너먼트는 해당 기간 동안 총 96개 PC방에서 진행되며, 참여 희망 시 원하는 PC에서 5명의 팀 또는 개인 단위로 월요일에서 금요일 사이에 사전 현장접수를 하면 된다.

매주 각 PC방 별로 선착순 8팀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팀 단위 신청이 우선순위를 갖게 된다.

넷마블은 '펜타스톰'의 PC방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 및 스킨랜덤박스 쿠폰을 지급한다. 또 우승팀에게 문화상품권 25만 원과 휴대용 선풍기, 준우승 팀에게는 문화상품권 15만 원과 휴대용 선풍기를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7월부터 진행 예정인 '펜타스톰'의 정규리그에 앞서 이용자분들께서 부담 없이 모여서 대회를 펼칠 수 있는 장소인 PC방에서 토너먼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께서 참여하셔서 앞으로도 이용자들을 위한 대회가 더 늘어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PC방 토너먼트의 참여 PC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