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리니지M, 레어 캐릭터명 '데스나이트' 주인공은 누구?

[이슈] 리니지M, 레어 캐릭터명 '데스나이트' 주인공은 누구?
엔씨소프트의 상반기 최대 화제작 '리니지M'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이용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캐릭터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주인공이 발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14일 '리니지M'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판도라의 레어 캐릭터명 시상식'을 거행했다. '리니지' 이용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10개 이름을 무작위 추첨을 통해 각 서버 당 1명에게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벤트로 주어진 이름은 빛, 신, 장로, 해골, 발록, 데몬, 리니지, 피닉스, 데스나이트, 코카트리스 등 '리니지M'과 관련도가 높은 단어들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총 120명에게 희귀 이름이 주어졌다. 희귀 캐릭터명 당첨자들은 일반 이용자들 사이에서 부러움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당첨자들은 희귀 이름 캐릭터와 함께 기존 사전 등록을 통해 생성한 캐릭터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오는 6월21일 오전 0시부터 '리니지M'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리니지M' 사전 예약에만 5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몰리며 출시 전부터 게임업계 태풍의 핵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