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황제의검' 임무성 작가, 웹소설 '기적의 소환사'로 컴백

[이슈] '황제의검' 임무성 작가, 웹소설 '기적의 소환사'로 컴백
명작 정통 무협소설 '황제의검'으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임무성 작가가 신작 웹소설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

임무성 작가는 최근 차원이동 판타지 웹소설 '기적의 소환사'의 온라인 연재를 시작했다. 데일리북스가 출판하고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독점 연재되고 있는 '기적의 소환사'는 연재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13만 명이 넘는 독자가 몰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임무성 작가는 '황제의검'에서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을 '기적의 소환사'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마왕이었던 테라칸에게 납치당해 강제 레벨업 길에 빠져든 주인공 강대한이 여신 이리나를 소환수로 거두고 강력한 소환사로 거듭난다는 내용을 몰입감 넘치게 풀어나가고 있다.

주인공 강대한에게는 격변 속에서 진화하는 지구를 고차원 세계로부터 지켜내야 한다는 특명이 내려지는데. 신의 가호와 마신의 주시를 동시에 내려받는 소환사 강대한의 여정이 독자를 기다리고 있다.

'기적의 소환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9점이 넘는 별점을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임무성 작가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회 작품을 연재하며 첫 5편은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현재 카카오페이지 '기다리면 무료'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24시간마다 무료로 '기적의 소환사' 한 편을 무료로 읽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