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게임매니아, 녹스게임즈 닥사온라인 채널링

[이슈] 게임매니아, 녹스게임즈 닥사온라인 채널링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는 게임 포털 게임매니아에서 '닥사온라인'을 채널링한다고 22일 밝혔다.

정통 MMORPG의 부활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닥사온라인'은 동양 판타지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이에 걸맞게 몽환적이고 화려한 화면을 선보인다.

또 '닥사온라인'에는 네 가지 캐릭터가 준비돼 저마다 화려하고 타격감 있는 스킬을 갖추고 있다. 용과 '신성한 기계'를 활용한 액션도 볼거리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파밍의 즐거움이 돋보인다. 파티나 길드 단위로만 참여 가능한 보스 레이드에서는 최고급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장비에는 특별한 보조속성이 부여돼 모으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밖에도 단계가 상향됨에 따라 강력한 몬스터를 만나는 도전의 탑과 사냥 시 랜덤으로 등장하는 보물방 그리고 팀 또는 개인 PVP 시스템 역시 '닥사온라인'의 또 다른 재미요소 중 하나다.

녹스게임즈는 "'닥사온라인'을 통해 정통 다중역할수행게임의 재미를 재확인하게 될 것"이라며 "사전 수렴한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함으로써 만족도 높은 이용이 가능하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엠아이는 '닥사온라인'이 기존 게임명을 변경할 만큼 다중역할수행게임만의 핵심요소를 모은 명작이라며, 많은 아이템매니아 회원이 다중역할수행게임의 재미에 빠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편 게임매니아는 '닥사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매니아에서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의 추가 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닥사온라인' 채널링 서비스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