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리니지M, 콘텐츠 업데이트 및 여름 이벤트 진행

[이슈] 리니지M, 콘텐츠 업데이트 및 여름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MMORPG '리니지M' 콘텐츠 업데이트를 26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리니지M' 이용자는 개선된 시련 던전과 월드 보스 레이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먼저 시련 던전 콘텐츠를 개선했다. 이용자는 매일 1회 시련 던전을 완료하고 '시련의 보상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시련의 보상 상자를 열면 게임 아이템(희귀 제작 비법서, 마족 무기 제작 비법서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월드 보스 레이드 완료 보상도 변경됐다. 이용자는 하루 6번 열리는 월드 보스 레이드에 참여해 영웅/전설 아이템(반역자의 방패, 오리하루콘 단검 등)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받는 '행운상자'와 '소모품 지원 상자'에서 다양한 게임 아이템(희귀 제작 비법서, 각종 물약 등)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썸머 이벤트'를 8월2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일 오후 3시에 '아인하사드의 축복' 500개를 받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몬스터(더위 먹은 맘몬 등 3종)을 잡으면 '아이스 큐브'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아이스 큐브는 마법인형과 변신 카드를 얻을 수 있는 상자로 제작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https://lineagem.plaync.com/?LM=124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