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에이핑크 오하영, 막강 '탄탄 사천성' 실력으로 홍진호 제압

[이슈] 에이핑크 오하영, 막강 '탄탄 사천성' 실력으로 홍진호 제압
미녀 아이돌 에이핑크 오하영이 숨겨진 게임 실력을 유감없이 뽐내며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를 완벽하게 제압했다.

오하영은 22일 방송된 SBS '유희낙락'에서 신입 멤버로 출연해 면접을 보는 과정에서 막강 게임 실력을 발휘했다. "6살 때부터 '철권'으로 게임을 시작했다"던 오하영은 넵튠의 '탄탄 사천성'으로 진행된 게임 실력 테스트에서 홍진호와 김희철 등 기존 멤버들을 연파하고 합격점을 받았다.

오하영은 '탄탄 사천성' 대결에서 빠른 손놀림과 정교한 터치로 퍼즐을 빠르게 줄여나갔다. 오하영은 상대가 따라잡기 어려울 정도로 압도적인 속도로 미션을 클리어해 승부를 마감했다.

오하영은 29일 방송분에서 극강의 '오버워치' 실력까지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오하영의 '오버워치' 실력은 29일 오전 0시40분부터 SBS를 통해 방송되는 '게임쇼 유희낙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슈] 에이핑크 오하영, 막강 '탄탄 사천성' 실력으로 홍진호 제압

한편 오하영이 압도적인 실력을 뽐낸 '탄탄 사천성'은 이후 게임 인기 순위가 급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탄탄 사천성' 개발사 넵튠 관계자는 "방송 이후 신규 가입자가 거의 2배로 늘어났고 접속자도 늘었다"며 "오하영양이 평소 우리 게임을 자주 즐기는 것이 아닐까 할 정도로 능숙한 조작을 선보여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