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M.O.E, 신규 픽시 마들렌·선호 슈트 '이졸데' 추가

[이슈] M.O.E, 신규 픽시 마들렌·선호 슈트 '이졸데' 추가
넥슨(대표 박지원)은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적에게 무작위로 '치명타' 피해를 주는 포격형 신규 픽시 '마들렌'과 '마들렌'의 선호 슈트 '이졸데'를 SSS등급부터 US+2급까지 등급별로 추가했다.

'마들렌'은 '아스가르드 어택' 각성 스킬과 '콜래트럴 스파크' 및 '미사일 샤워' 선호 슈트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해당 스킬을 확인 할 수 있다.

또 미션 10챕터의 50스테이지까지 완료 후 입장 가능한 새로운 작전 미션 '나의 사랑 아스군'과 여름맞이 코스튬 '연합군 표준 수영복'을 선보이고, '네이즈', '마요' 등 픽시의 '3D 모델링'을 개선했다.

넥슨은 'M.O.E.' 공식카페를 통해 7월 31일까지 신규 픽시 '마들렌'에 대해 궁금한 점을 댓글로 남기는 유저에게 '하트 300개'를 지급하고, '연합군 표준 수영복' 코스튬이 가장 잘 어울리는 픽시에게 투표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50만 크레딧'을 제공한다.

한편 'M.O.E.'는 이번 여름 시즌 동안 '레아스', '퓨리스', '라비', '지니' 등 주요 픽시의 '3D 모델링'을 지속적으로 변경해 디자인 디테일을 보완하고, 우주 밤하늘을 배경으로 한 타이틀 일러스트 교체로 게임 내 분위기를 전환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M.O.E.'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