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다시 만난 첫사랑과의 운명적 사랑! 로맨스 웹소설 '꿀 발랐음'

[이슈] 다시 만난 첫사랑과의 운명적 사랑! 로맨스 웹소설 '꿀 발랐음'
다시 만난 첫사랑과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웹소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데일리북스가 출판하고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독점 연재 중인 권초이 작가의 '꿀 발랐음'은 제목처럼 달달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독자들을 끌어모으고 있다.

군중 속에 파묻혀 있어도 단연 돋보이는 초절정 꽃미남 김권영. 그의 마음 속에는 고등학교 때 만난 첫사랑 이홍시만이 자리하고 있다.

김권영은 학교를 졸업한 뒤 오랜만에 우연히 이홍시를 다시 만나 그녀에게서 키스를 받게 된다. 하지만 이홍시가 마음에 두고 있는 남자는 김권영이 아닌 다른 남자였고 술에 취해 김권영에게 잘못 고백했던 것.

엇갈린 마음을 확인한 김권영은 가슴 아파하지만, 하늘이 준 운명이길 바라며 이홍시와의 만남을 이어간다.

'지독한 소유', '비틀린 요람' 등 다수의 로맨스 웹소설을 집필한 바 있는 권초이 작가는 '꿀 발랐음'이라는 제목처럼 주인공들의 달달한 연애 스토리를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꿀 발랐음'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초반부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