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검은사막'에서 즐기는 디펜스 게임? '야만의 균열' 추가

[이슈] '검은사막'에서 즐기는 디펜스 게임? '야만의 균열'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검은사막'에서 3일 디펜스 게임 '야만의 균열'을 정식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야만의 균열'은 56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힘을 합쳐 끊임 없이 몰려드는 몬스터들로부터 '결계탑'을 지켜내는 디펜스 게임이다. 이번 정식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참여 가능 인원을 15명에서 10명으로 조정하고 철제 바리케이드 등의 아이템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캐릭터의 기술 습득 레벨을 조정해 플레이 초반부터 대부분의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자유로운 액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메디아' 지역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고성능 액세서리 '아술라의 붉은 눈'과 우두머리 몬스터를 소환한 뒤 물리쳐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만샤움 나크의 돌'도 선보였다.

카카오게임즈는 '야만의 균열'을 즐긴 후기를 이달 7일부터 18일까지 홈페이지 내 미디어 게시판에 남기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메르브의 팔레트(1일)'을 지급한다. 7일부터 11일까지 게임 운영자들이 '야만의 균열'에 참여해 함께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GM의 행운 상자' 등을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검은사막'은 8월4일부터 24일까지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하루만 접속해도 '칼슈타인 무기, 의상 상자(7일)'를 받게 되며, 5일차 접속 시 인기 유료 아이템인 '칼슈타인 무기, 의상 세트(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방어구 스톤', '크론석', '대장장이의 비전서', '기억의 파편', '발크스의 조언', '중급 액세서리 상자', '[이벤트] 검은 마력의 수정 상자' 등이 접속 일차에 따라 보상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검은사막'은 특별 이벤트 존 '테르미안 워터파크'에 새로운 미니 게임 '대왕 조개 망치대'와 의뢰도 업데이트해, 이달 17일 점검 전까지 게임 참여를 통해 '테르미안 인장'을 모으는 의뢰를 완료하는 이용자들 중 일부를 뽑아 마우스 패드를 선물한다.

한편 '검은사막' 고객 초청 행사 '오아시스 페스티벌'이 8월19일 오전 11시부터 대전 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BOB PC방 시청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질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이달 6일 자정까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 '검은사막' 등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