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시선게임즈, 고려 배경 화제작 '클랜즈' 22일 출시

[이슈] 시선게임즈, 고려 배경 화제작 '클랜즈' 22일 출시
시선게임즈코리아(대표 정커)는 모바일 MMORPG '클랜즈: 달의그림자'(이하 클랜즈)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클랜즈'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의 양대 앱스토어에서 동시 출시되며 이를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게임에 접속만 해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첫 접속 이후 14일 동안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레벨 및 문파 전투력도 선착순으로 일정치 이상을 달성했을 때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출석 프로모션, 방파 랭킹 프로모션 등도 진행해 이용자들의 성장을 지원한다.

'클랜즈'는 고려 시대를 시대적 배경으로 수많은 문파가 등장하는 모바일 MMORPG다. 특히 문파 캐릭터를 선택한 이후에도 자유롭게 다른 문파를 플레이할 수 있어 문파 간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오행에 따라 상생 문파와 상극 문파가 존재해 각 문파 캐릭터끼리 미묘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고, 문파가 가지고 있는 속성도 서로 달라 전략적으로 전투를 즐길 수도 있다. 특히 문파의 경우 현재는 8개 문파이지만 6개월 내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총 12개의 문파 캐릭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선게임즈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분이 기다려주신 클랜즈를 출시했다"며 "게임을 즐기면서 불편한 점이 없도록 항상 촉각을 곤두세우고 이용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도록 하겠다. 더 나은 서비스와 콘텐츠로 항상 보답할 테니 애정을 갖고 클랜즈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랜즈'는 가수 홍진영이 참여한 OST를 공개해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홍진영의 구슬픈 목소리로 완성된 '클랜즈' OST는 게임 인트로 영상과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