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테라M'의 탱딜힐은 이런 모습! 영상 3종 공개

[이슈] '테라M'의 탱딜힐은 이런 모습! 영상 3종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0일 '테라M'의 신규 게임 영상을 공개했다.

넷마블이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원작 특유의 감성적 그래픽과 방대한 스케일을 엿볼 수 있는 '테라M'의 '마을', '이모션', '필드' 등 3종 영상으로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먼저 '테라M'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로 손꼽히는 '아스키아'를 공개했다. 이용자가 게임에서 처음 만나게 될 '아스키아' 영상에서는 원작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뛰어난 감성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다.

각양각색으로 표현되는 캐릭터의 '이모션'과 '테라M'의 방대하고 다양한 '필드' 영상도 선보였다. 특히 이용자가 360도 시점으로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필드' 영상을 통해서는 게임의 압도적 스케일을 가늠케 해 게임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넷마블 차정현 사업 본부장은 "'테라M'을 기다리고 있을 이용자들을 위해 원작 특유의 감성적 그래픽과 방대한 스케일을 느낄 수 있는 영상들을 공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테라M'은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과 '탱딜힐'을 통한 정통파티플레이 ▲원작 '테라'에서 호평을 받았던 뛰어난 캐릭터성과 그래픽 ▲방대한 세계관을 비롯해 압도적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MMORPG다.

넷마블은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레드젬(게임재화) 1000개를 지급하고 갤럭시S8+ 및 게임아이템을 추첨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시작 단 4 일만에 예약자 수 50만명을 돌파하는 등 폭발적 관심을 이어나가고 있는 '테라M'은 오는 11월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테라M' 브랜드페이지와 공식카페, 공식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