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아키에이지 "이용자 피드백 적극 수렴해 개편"

[이슈] 아키에이지 "이용자 피드백 적극 수렴해 개편"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는 '아키에이지'에서 여름 업데이트 이후 수렴해온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가을 콘텐츠 개편을 단행한다고 21일 밝혓다.

지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호응을 얻었던 해상전장 대결 중 전략이나 행운의 재미를 주고 있는 '깨어난 이프나의 힘'을 2종 추가해 일시적으로 무적 상태가 되어 선박을 보호하거나 충돌에 특화되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캐릭터의 특성을 나타내는 칭호시스템의 경우 게임 이용자들이 칭호를 변경할 때 마다 '칭호변경권'을 구매 해야 했던 번거로움을 개선해 업데이트 이후에는 변경권 구매 없이 누구나 쉽고 자유롭게 바꿀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게임 내 중요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는 초승돌은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높여 획득과 제작방식이 개선된다.

아키에이지의 기획을 총괄하고 있는 조용래 팀장은 홈페이지 내 게이머들과의 개발 소통 공간인 아미고를 통해 "고객들이 게임에 관련한 다양한 개발 의견을 주시고 있는데 약속대로 더 좋은 '아키에이지'를 만드는데 참고 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마음자세를 잃지 않고 겸손한 자세로 콘텐츠에 관한 소통을 계속 할 것"임을 약속했다.

또한 '아키에이지'에서는 콘텐츠 페이지 공개 이후 28부터 한가위 황금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추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가위를 앞둔 아키에이지 콘텐츠 개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