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추석에는 마블이지 '모두의마블' 추석 맞이 이벤트 쏜다

[이슈] 추석에는 마블이지 '모두의마블' 추석 맞이 이벤트 쏜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2일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추석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티저페이지를 오픈했다.

티저페이지를 통해서는 긴 추석 연휴 동안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 친지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모두의마블'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역대급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기존 게임 내 맵들과 전혀 다른 재미요소들을 갖춘 원형의 신규 '우주정거장'맵 및 자신의 캐릭터와 행운아이템을 편하게 세트로 관리하는 '덱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 추가, 또 '데일리 보너스 게임'의 개편 등을 예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로도 최대 2500다이아와 1500별사탕을 지급하는 등 역대급 선물을 예고했다. 해당 업데이트와 이벤트는 이달 말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으로 출시 후 4년이 넘도록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은 명절 게임으로 안성맞춤"이라며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역대급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찬스카드?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후 4년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등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도 불리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