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서머너즈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10월14일 서울 본선

2017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서울 본선에 진출한 8명의 선수.
2017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서울 본선에 진출한 8명의 선수.
컴투스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세계대회 '2017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이하 SWC)' 서울 본선 대회가 오는 10월14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SWC 서울 본선에는 지난 8월27일 열린 한국 예선을 통과한 8명의 선수들이 총출동, 올 연말 미국에서 열릴 예정인 SWC 월드 결승 진출권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8강전 4경기는 3판2선승제로 치러지며 4강전과 결승전은 5판3선승제로 치러질 예정이다.

8명 중 단 두 명에게만 미국행 티켓이 주어지는 만큼 마지막까지 치열한 승부가 연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8강전은 10월14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대진표는 대회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SWC는 승패를 넘어 이용자들이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전세계 '서머너즈 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타이페이, 방콕, 홍콩 등을 포함한 9개 주요 지역 오프라인과 온라인 본선을 통해 16명의 지역 대표를 선발하고, 오는 11월2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리는 SWC 월드 파이널에서 '서머너즈 워' 최강자를 가리는 최후의 승부를 펼친다.

이미 방콕을 비롯한 다수 지역 대표가 확정된 상황으로 서울 본선을 통해 한국 대표로 선발된 두 명의 선수는 타 지역 대표들과 최고의 무대에서 실력을 겨룰 기회를 얻게 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