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웹젠, 신작 '뮤템페스트' 티저 사이트 공개

[이슈] 웹젠, 신작 '뮤템페스트' 티저 사이트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은 12일 특별 사이트 및 공식카페를 열고 '타렌 네트워크'와 준비해 온 신작 웹게임 '뮤템페스트'(MU TEMPEST)를 처음 공개했다.

'뮤온라인'의 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제작한 '뮤템페스트'는 국내 이용자 성향에 맞는 게임콘텐츠와 사용자환경을 구현한 웹게임이다. 웹젠은 타렌 네트워크와 긴밀한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현지화 및 비공개테스트를 거쳐 올해 12월 정식 서비스에 나선다.

웹젠은 '뮤템페스트'의 특별 사이트 및 공식카페를 열고 고화질의 티저 영상과 4개 클래스(소환술사?흑기사?요정?흑마법사)에 대한 정보를 안내했다. 이용자의 능력 수준(스탯)에 따라 '민첩 흑기사', '에너지 요정' 등 특색 있는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다.

원화와 함께 공개된 게임 티저 영상에서는 폭풍을 연상시키는 '뮤템페스트'의 공식로고와 출시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웹젠은 '뮤템페스트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한 정상급 성우 4인을 공식카페를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할 계획이다.

웹젠은 공식카페 오픈을 기념해 '뮤템페스트'의 게임운영자인 GM축석을 게임회원들에게 미리 소개하는 한편, 12일부터 10월 25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가입인사를 작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선물한다.

웹젠은 지난 2014년부터 '게임 IP제휴' 사업모델을 전략적 성장 사업으로 정하고, 국내외 게임시장에 IP사업을 주도하면서 역량을 집중해 왔다.

지난 2014년 첫 IP제휴 사업으로 시작된 '대천사지검'(大天使之?)은 4조원이 넘는 것으로 추정되는 중국시장에서 출시 직후 웹게임 인기순위 1위에 오르고 출시 2달만에 채널링 서버 5000개를 운영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웹젠의 하반기 신작 웹게임 '뮤템페스트'의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 및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