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NHN, 자회사 아이엠컴퍼니 통해 '학교폭력' 소통 캠페인 진행

[이슈] NHN, 자회사 아이엠컴퍼니 통해 '학교폭력' 소통 캠페인 진행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아이엠컴퍼니가 운영하는 모바일 알림장 앱 '아이엠스쿨'이 학부모 소통 캠페인의 일환으로, '학교폭력 대처법'을 주제로 한 학부모 설문 조사를 진행한다.

'아이엠스쿨'은 전국의 초중고 학부모 4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교육 시장 점유율 1위의 모바일 알림장 앱으로, 2016년에는 정부 3.0 공공데이터 우수활용 사례로 선정된 바 있다. 현재 전국 초중고교의 99%인 1만2000여개 학교의 공지사항과 가정통신문, 급식소식, 알림장 등을 학부모 회원에게 제공하며, 학교와 가정, 학생을 연결하는 교육 현장의 소통 창구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실제 자녀를 둔 학부모가 체감하는 학교 폭력의 실태와 올바른 대처법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고자 기획됐다. 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되며, 전국의 학부모라면 누구나 '아이엠스쿨' 앱 내 '이벤트' 코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단순한 설문 진행에 그치지 않고, 학교폭력 대처 가이드와 관련 상담 및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관계 기관을 안내할 예정이다. 아이엠컴퍼니 담당자는 "학부모 설문 결과에 따라 학교폭력에 대한 학부모의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참여의 장도 마련될 예정이니, 이번 설문조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엠컴퍼니'는 교육기관 관리앱 '유니원'을 서비스하고 있는 NHN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로 편입되며, 국내 교육시장의 IT경쟁력을 리드하는 교육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