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점프업G] 소녀 감성 RPG '프리징 익스텐션' 원스토어 론칭

[점프업G] 소녀 감성 RPG '프리징 익스텐션' 원스토어 론칭
트리니티게임즈(대표 김도형)는 4일 '프리징 익스텐션'을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징 익스텐션'은 임달영, 김광현이 일본에서 연재한 만화 '프리징' IP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턴제 RPG로 원작자 협력을 통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아름다운 캐릭터 등을 담아낸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스토리 모드, 공략 모드, 노바 크래시(PvP), 어비스, 카니발(PvP) 등의 콘텐츠가 제공하고 '오버워치'의 '겐지'로 잘 알려진 김혜성 성우를 비롯, 강시현, 김채하, 이소은 등 초호화 성우들이 20명 이상 참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 게임은 높은 게임성으로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 1위에 선정된 바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지난 9월 CBT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동시에 커뮤니티를 통해 끊임없이 이용자들과 소통한 결과, 2주라는 짧은 기간임에도 사전 예약 이용자 수가 약 14만 명을 넘는 성과를 이뤄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트리니티게임즈의 김도형 대표는 "기존 원작의 팬 뿐만 아니라 원작을 모르는 분들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하루 빨리 이용자와 만나고 싶은 마음을 전했다.

또한 '프리징 익스텐션'은 원스토어 출시를 맞아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