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오피지지 스포츠, 스피어 게이밍 발로란트 팀 인수

오피지지 스포츠, 스피어 게이밍 발로란트 팀 인수
오피지지 스포츠가 스피어 게이밍의 발로란트 팀을 인수했다.

오피지지 스포츠는 'Xive' 이도훈 코치의 지휘 아래 'ExiA' 정영우, 'Ash' 하현철, 'GGyul' 변민우, 'Seolho' 안연성, 'B1ngSu' 조빈, 'Lingt' 홍진광, 'hangul' 김태경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시즌 같은 팀에서 합을 맞춘 선수들과 프로 무대에 처음 진출하는 선수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선수들이 팀을 이루고 있어 선수들이 합을 맞춰가는 과정이 하나의 흥미로운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피지지 발로란트 팀은 현재 진행중인 2023 WCG 발로란트 챌린저스 대회에 참가 중이며 금일 마루 게이밍과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오피지지 스포츠 관계자는 “발로란트 팀 창단은 게이머들의 일상 어디에서나 찾아볼 수 있는 오피지지로 자리잡기 위한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한다”며 “오피지지 스포츠 이름을 달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좋은 경기로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피지지는 아시아, 북남미, 유럽 등 5개 대륙에서 23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이다. 오피지지는 웹사이트, 모바일 앱, 데스크톱 앱을 통해 사용자들의 게임 경험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피지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