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31일까지 14일간 진행되는 여름 세일을 통해 33 원정대(10%),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25%), 마블 스파이더맨 2(20%), 등 여러 인기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여름 세일의 주요 게임 중 하나인 '33 원정대'는 벨 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턴제와 실시간 전투 요소를 결합한 RPG다. 2025년 가장 주목받고 플레이된 작품 중 하나로, 전통적인 RPG 메커니즘에 신선한 해석을 더했으며, 운명과 죽음을 테마로 한 어두운 판타지 스토리를 통해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에픽게임즈는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시드 마이어의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를 선정해 오는 25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 '문명 6'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대표 걸작으로 꼽히는 '문명' 게임의 여섯 번째 시리즈로, 플레이어는 문명을 선택해 자신의 제국을 건설하며 다른 문명들과 경쟁한다. 플래티넘 에디션은 문명 6의 기본 게임과 함께 DLC 6종, 대형 확장팩 2종으로 구성된다.
구매액의 일부를 적립해주는 '에픽 리워드' 혜택도 강화했다. 8월31일까지 에픽의 결제 시스템을 통해 게임을 구매하면 20% 리워드를 제공하며, '포트나이트', '폴가이즈' 등 인기 게임의 콘텐츠 및 구독 상품 구매 시에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근에는 가상 화폐나 구독권을 구매할 때 리워드를 즉시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개선됐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