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PT'는 '한게임 로얄홀덤'을 기반으로 온라인에서 홀덤 게임 실력을 겨루는 새틀라이트 토너먼트와 현장 개최 방식인 오프라인 토너먼트로 나뉘어 진행하는 홀덤 대회다. 빗썸이 주최사로 참여하며 숲(SOOP)이 운영을 맡았다. 한게임의 자체 브랜딩 오프라인 대회로 첫 발걸음을 뗀 'HPT'는 지난 11월 펼쳐진 초대 대회에서 오프라인 현장 엔트리 2166명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바 있다.
오프라인 토너먼트는 2월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먼저 서울 서대문구 스위스 그랜드 호텔 컨벤션 센터에서는 3일 간 '메인 이벤트' DAY1, 2가 펼쳐진다. 1~2일차에서는 '메인 이벤트' DAY1이 진행되며 이용자는 오프라인 토너먼트 참가권 1장을 사용해 게임에 출전할 수 있다. DAY1에서 생존에 성공한 이용자는 다음 라운드인 '메인 이벤트' DAY2에 나설 수 있다. DAY1에서는 보유한 오프라인 토너먼트 참가권 1장을 다시 사용하면 재참여(리엔트리)도 가능하다.
3일차인 '메인 이벤트' DAY2에서는 DAY1을 거치며 생존한 이용자들이 총 상금 10억 원 상당의 비트코인(BTC)을 두고 본격적인 대결을 진행한다. 이번 '제2회 HPT'에서도 홀덤 게임 고수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며, 최후의 9인은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 숲 콜로세움에서 우승 트로피를 두고 마지막 승부를 펼치게 된다.
최영두 NHN 모바일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 로얄홀덤'의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브랜딩한 'HPT'는 초대 대회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덕분에 성공적인 첫 발걸음을 뗄 수 있었다"라며 "이번 '제2회 HPT'에도 실력을 증명하고자 하는 많은 홀덤 게임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도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