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 78주년 광복절 기념 이벤트

center
인기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는 8월 15일 광복절을 맞아 공식카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올해로 78주년이 되는 광복절을 맞아 '더프레이' 유저들에게 순국선열의 숭고한 정신을 잊지 말고 항상 기억하자는 취지로 준비된 이벤트다.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78, 8, 15' 숫자를 찾아 캡처한 후, 공식카페 '78주년 광복절 기념 인증' 카테고리에 '서버/ 캐릭터명'을 쓰고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기념일 얼굴장식'을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35명에게 '3성 비련의 날개', '기원마전', '(의상스킨)황실호귀병.특수', '수호마전', '(날개)광복절축제', '광휘마전' 등 푸짐한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특별 푸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프레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보물마추선택상자', '용의문장', '(의상스킨)성대한여름' 등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6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유저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킨다는 계획이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