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웹젠,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하쿠로텐구' 출시

웹젠,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하쿠로텐구'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서브컬처 수집형 RPG '라그나돌: 사라진 야차 공주(이하 라그나돌)' 신규 캐릭터 '하쿠로텐구'를 출시한다.

'하쿠로텐구'는 텐구국의 부대장으로 부하를 지키기 위해 한쪽 날개를 잃은 '비천족' 캐릭터다.

토속성의 '마법 재머' 유형으로 단일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고, 스킬 사용 시 자신의 속성 위력도 증가시킨다. 전투 중 '풀 체인' 발동 시 마법 공격과 속성 강화 효과를 자신에게 일정 시간 부여한다.

신규 캐릭터를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하쿠로텐구' 체험 이벤트는 14일부터 진행된다. 신규 캐릭터가 레이드 보스가 되는 '습격 이벤트'는 15일부터 참가할 수 있으며, 진행도에 따라 신규 캐릭터 조각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하쿠로텐구' 기간 한정 캐릭터 픽업은 15일에 시작하며, 전용 무기는 20일부터 뽑을 수 있다.

가을을 맞아 수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퀘스트 또는 이벤트를 수행하며 소모한 '스태미나' 양에 따라 '은행잎'을 획득할 수 있고, 교환소에서 '은행잎'을 '하쿠로텐구' 전용 뽑기권과 UR 등급 캐릭터 강화혼 등의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맞아 접속 보상 혜택도 제공한다. 모든 게임 회원들은 10일간 최대 1500개의 무료 환요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그나돌'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