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캐릭터 '관우-조운' 추가

center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3종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관우'는 방어형 영웅으로 아군에게 기절, 넉백 면역을 부여하며 전투불능 시 1회에 한해 불사 버프를 획득하는 패시브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치명타 공격 성공 시 자신이 받는 피해를 3회 무효화하는 보호막을 활용한 강력한 생존 능력이 특징이다.

'조운'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최종 공격력과 최종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는 버프를 활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또 치명타 공격 시 피격된 적을 경직시켜 공격과 방어의 동시 수행이 가능하다.

'소교'는 원거리형 영웅으로 자신의 치명타 확률을 상승시키며, 일반 공격과 치명타 공격에 이로운 효과 제거 능력을 부여하는 패시브스킬을 지니고 있다. 치명타 공격은 대상의 주변 범위를 수차례 공격하고 피격된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디버프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명예의 전당' 시스템이 추가됐다. 서버별 선착순으로 최고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3명의 이용자는 '명예의 전당'에 기록되며, 전용 프로필 테두리를 사용할 수 있다. '명예의 전당'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최고 스테이지 확장 시 초기화된다.

이 밖에도 ▲10영지 은둔자의 숲 ▲무한의 탑 600층까지 확장 ▲관우, 조운, 소교의 신규 코스튬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됐다. 먼저 '관우'와 '소교'를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영웅 픽업 이벤트'와 '조운'의 '일반 픽업 이벤트'가 29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독서의 계절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서는 레전드 등급 영웅 '알림'과 각종 성장 재화(금화, 영웅 경험치 등)를 획득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