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출시 6주년 기념 풍성한 이벤트 실시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출시 6주년 기념 풍성한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는 12월3일까지 '페이트/그랜드 오더' 출시 6주년을 기념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6주년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동색 묘목 시스템이 추가됐다. 청동색 묘목은 행동력 재화(AP)를 회복할 수 있는 청동색 과일을 획득 가능한 시스템이다. 이용자들은 청동색 묘목과 보유한 행동력 재화를 소모해 청동색 과일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6주년 기념 로그인 보상으로 성정석 30개, 청동색 묘목 3개 등을 증정하고, 일주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호부 10개, 영령 결정·태양의 포우군 ALL 3성, 황금색 과일, QP 1000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로그인 횟수에 따라 전승결정, 레어프리즘, 영령 결정·일륜의 포우군 ALL 4성 등도 지급한다.

또한 6주년을 기념해 4성 서번트 68기 중 원하는 1기를 선택하고, 4성 개념예장 45개 중 1장을 고를 수 있는 티켓이 각각 1매씩 총 2매가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된다. 또한 마스터 미션 개방으로 메인 퀘스트 진척도에 따라 최대 성정석 12개, 레어프리즘 1개, 예지의 업화 ALL 5성(SSR) 30장 등도 지급된다.

레어프리즘 상점에서는 마나프리즘 교환 5성(SSR) 프리 시팅 개방권을 상시로 이용 가능하며, 영의봉제에 5성(SSR) 잔 다르크(얼터)(어벤저)의 영의 개방권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5성(SSR) 알트리아 캐스터, 5성(SSR) 미스 크레인을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소환을 진행하고, 서번트와 개념예장 강화 성공 확률이 올라가는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넷마블은 12월2일부터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AGF 2023'에 참가해 '페이트/그랜드 오더' 부스를 선보인다. 현장에서는 각종 고유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열리고, 레드 스테이지에서 게임의 성우와 개발 디렉터가 함께하는 6주년 기념 공식 방송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6주년 기념 공식 사이트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