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도전·협동 콘텐츠 신규 난이도 추가

center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에 도전·협동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업데이트로 도전 콘텐츠 중 하나인 행성 파견의 상위 전투력 요구 보스 '깨어난 거신 아페칸'과 '찬바람 협곡 전투'에 4단계 난이도가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난이도에서는 대량의 무기/슈트 스킬코어, 강화칩, 상급 슈트 경험치칩 등 다양한 성장 재료가 제공된다.

다른 도전 콘텐츠 성운 돌파도 60단계에서 70단계로 확장됐다. 이용자들은 보스 몬스터를 단계별로 처치한 뒤 아다만티움 주괴, S등급 주무기/보조무기 설계도 파편, R등급 모듈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 30명이 협동해 거대한 보스를 쓰러트리는 협동 콘텐츠인 '기간토마키아'의 '초월자 기간틱 카시아스'에 신규 난이도 4단계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기여도에 따라 R등급 성물, R등급 모듈, 가디언의 유산, 아틀라스 합금 등 상위 장비 및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이 소유한 탈 것을 원하는 색상으로 변경 가능하도록 해주는 탈 것 염색 시스템이 도입됐다.

카카오게임즈는 12월6일까지 '에테르! 7일 출석부'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에게 에테르 큐브, 에테르 각인석 등의 아이템을 선물하고, 최종 7일차 보상으로 몬스터 코어 11회 소환권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몬스터 처치 및 콤보 수 달성 미션으로 고급 패시브 스킬 카드, 에너지 코어 등 아이템이 제공되는 '초절정! 콤보 마스터'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12월6일까지 '내실 강화! 7일 미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미션을 통해 일정 목표치를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스킬 코어, 스킬 카드, 가디언 11회 소환권, 프라임 탈 것 11회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아레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