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창세기전 모바일, 원작 인기 캐릭터 '크로우' 추가

신규 캐릭터 정체불명 검객 '크로우' 추가
메인 스토리 9, 10장 오픈, 클리어 시 프로필 타이틀 획득 가능
2월6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아이템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 개최


창세기전 모바일, 원작 인기 캐릭터 '크로우' 추가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신규 캐릭터 '크로우'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 이후 진행된 첫 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크로우'가 등장했다. '크로우'는 과거가 베일에 감춰져 그 정체마저 불분명하지만 검술 실력만큼은 매우 뛰어난 무사로, 전투 시 고유 스킬 '집념의 검'과 초필살기 '설화난영참'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스토리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 9장(외눈의 용병)과 10장(실버 애로우)이 오픈됐다. 신규 스토리를 모두 클리어하면 프로필 타이틀 (9장 클리어 '시작된 운명', 10장 클리어 '닿을 수 없는 진심')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크로우'의 전용 무기 '바리사다'와 '베라딘'에 장착할 수 있는 전용 무기 '음모의 콘스텔라'가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라인게임즈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6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스토리 10장 컨셉트에 맞춰 '산티 레이우드와 연회의 밤' 이벤트를 개최, 해당 이벤트 기간 중 7일 연속 게임에 접속할 시 '캐릭터 소환권' 3개, '장비 소환권' 3개, 500 비트를 제공한다.

또한 '영웅 등급 방어구' 및 '영웅 등급 장비 각성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마장기전 공략 작전' 이벤트가 오픈되며, '기사 수행 – 용자의 무덤' 이벤트를 플레이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초중반 캐릭터 육성 시 필요한 재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창세기전2' 스토리를 기반으로, 원작의 캐릭터를 카툰 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 했으며,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국내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Full voice)를 적용해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