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무법 세력 업데이트…권력 투쟁 본격 개시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무법 세력 업데이트…권력 투쟁 본격 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한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무법 세력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지난 20일 선거를 통해 게임 내 아스달과 아고의 총 세력장이 선정되면서, 두 세력 외 무법 세력이 등장했다. 무법 세력은 아스달과 아고에 속하지 않고 용병으로 활동하는 집단으로, 세력 전으로만 가입 가능하다. 무법 세력을 이끄는 무법왕은 투표가 아닌 세력 점수 순위로 선정된다.

무법 세력은 주간 단위로 아고, 아스달 중 한 세력을 선택해 용병 연맹으로 활동할 수 있고, 세력 선택 없이 중립으로도 진행이 가능하다. 약세 세력의 용병으로 활동하면 버프가 제공되며, 특정 세력의 지원이 시작되면 지원 세력의 효과를 적용받는다. 다만 다른 세력의 용병 임무는 수행 불가하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캐릭터 성장 콘텐츠 축복의 석판을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시간 던전 미하제 협곡에서 축복의 석판을 획득해, 슬롯에 채워 석판을 완성하면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릴 수 있다.이외에도 같은 연맹원끼리 함께 몬스터를 잡는 연맹 던전, 주간 단위로 입장할 수 있는 시간 던전 '미하제 협곡' 등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3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희귀정령 소환권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 연마석, 은화 주머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무타의 두 번째 추가 트레이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