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엔씨, 'SGF 2024'서 '배틀 크러쉬' 신규 영상 공개

엔씨, 'SGF 2024'서 '배틀 크러쉬' 신규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가 난투형 대전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BATTLE CRUSH)'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엔씨는 'SGF 2024(Summer Game Fest 2024, 이하 SGF)'에 참가해 '배틀크러쉬' 신규 영상과 출시 정보를 공개했다. 'SGF'는 6월7일부터 10일까지(현지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 중인 온·오프라인 글로벌 게임쇼다.

'배틀크러쉬'는 2023년 9월 '닌텐도 다이렉트(Nintendo Direct)' 트레일러 공개 이후 9개월 만에 'SGF'서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신규 영상은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 한 '배틀크러쉬' 캐릭터들이 등장해 전투를 벌이는 내용을 담았다. 2D 애니메이션으로 캐릭터의 특성과 스킬을 묘사한 게 특징이다. 실제 게임 화면은 '무너지는 전장에서의 전투'라는 '배틀크러쉬'의 핵심 요소를 나타냈다.

'배틀크러쉬'는 6월27일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글로벌 100개국에서 얼리 액세스(Early Access, 앞서 해보기) 버전이 출시된다. 서비스 플랫폼은 닌텐도 스위치(Switch), 스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다. 모든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Cross-Play)를 지원한다. 이용자는 모바일 앱 마켓, 스팀, '배틀크러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