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트라이더: 드리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포츠카 브랜드 부가티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슈퍼카 3종이 카트바디로 출시된다. 슈퍼카 3종은 센토디에치(Centodieci), 미스트랄(Mistral), 볼리드(Bolide)로, 모두 A2 엔진이 장착된 스피드 카트바디로 구현됐다. 컬래버 카트바디는 리버리 및 치장 파츠 교체가 불가능하다.
센토디에치와 마찬가지로 고급 등급으로 출시된 볼리드는 순간 부스터 출력이 감소하고 기본 주행 성능이 증가한 형태의 카트바디로, 상점에서 영웅 등급 부가티 마카롱 풍선 100개와 함께 구성된 패키지 상품으로 4만9000 원에 넥슨캐시에 판매된다. 일반 등급 기본 미스트랄은 2월19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브로디 배지 200개로 교환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열리는 데이원리그를 통해 미스트랄 앙 로그도 제공된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와 부가티의 컬래버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가티 카트바디 중 1종을 탑승해 스피드전을 5회 완주하면 보상으로 스페셜 풍선박스 5개와 숙련도 50 플러스권(A2) 3개를 지급한다. 보상은 이벤트 조건 달성 후 이벤트 페이지 로그인 후 획득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게이밍 노트북도 제공된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