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룡' 레이드는 '제독 블랙', '거포 이르길' 등 신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최고 난도 레이드 콘텐츠로, 최소 항마력 6만8000 이상의 80레벨 캐릭터로 최대 3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숨겨진 입구, 용투동, 용왕의 영묘 등 3단계로 구성됐으며 숨겨진 입구, 용투동에는 보스 몬스터 상대 시 다양한 효과가 제공되는 기믹 던전이 등장하는 점이 특징이다.
최단 시간 내 '흑룡 레이드: 영웅' 난이도를 완료한 상위 300명에게는 해방된 어둠의 힘, 내재된 어둠의 힘 오라 아바타(30일)이 추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레이드 상점이 성장 지원 아이템으로 개편되고, 최단 시간 내 처치하는 주차 별 순위 경쟁 콘텐츠인 보스 챌린지의 보스 몬스터가 '블레이즈 스톤'에서 '강림: 로터스'로 전환된다.
넥슨은 '던파 모바일'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까지 보유한 장비의 티어를 유지하며 동일한 부위의 다른 장비로 변환할 수 있는 장비 변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월6일까지 더블 업 마르스 이벤트를 통해 일반 던전 내 등장하는 난입 몬스터 '지혜를 따르는 마르스' 처치 시 에픽 등급의 장비가 제공된다. 일반 던전 10회 진행하면 다차원 큐브 조각 500개가, 40회 진행 시 65레벨 3티어 에픽 장비 선택 상자 1개가 지급된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