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게임빌, 신작 '레오마온라인' 글로벌 출시

[이슈] 게임빌, 신작  '레오마온라인' 글로벌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레전드오브마스터 온라인'(영문명 LEGEND OF MASTER ONLINE, 이하 레오마 온라인)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국내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레오마 온라인'은 2009년 첫 선보이며 RPG의 교과서로 불렸던 흥행 모바일게임 '레오마'의 최신작이다. 지난 5년간 3개의 시리즈로 피처폰과 스마트폰에서 흥행했던 전작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레오마 온라인'은 게임 환경의 고사양화와 네트워크 발달에 맞춘 네 번째 작품.

이 게임은 비밀 단체 '마학회'의 음모를 부수는 영웅들의 판타지풍 이야기를 탄탄한 구성과 풀 3D 그래픽으로 그려냈다. 또한 간편화한 게임 진행과 속도감에 특화하며 RPG 특유의 액션과 박진감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대 3:3까지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PvP는 물론 풀 네트워크를 통해 게임의 시나리오 모드를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은 '레오마'의 백미. 여기에 템플러, 네이쳐 포스, 포스 레인저 등 개성 있는 캐릭터와 다양한 기술을 더하거나 뺄 수 있는 '탤런트 시스템', 이용자 간 실시간 커뮤니티, 랭킹 경쟁 등의 이색 요소들도 기대를 더한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