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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넥슨 'HIT', 글로벌서도 '히트네 히트'

[이슈] 넥슨 'HIT', 글로벌서도 '히트네 히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25일 모바일 RPG 'HIT(히트)'의 글로벌 버전 누적 다운로드 수가 300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HIT' 글로벌 버전은 지난 7일 전 세계 140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에 동시 출시했다. 정식 출시 나흘 만에 글로벌 버전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기록하고, 19일만에 300만을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여기에 26일 기준 태국, 홍콩, 대만 및 베트남 구글 플레이에서 각각 최고 매출 순위 4위, 2위, 6위, 4위를 나란히 기록하며 아시아 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넥슨은 'HIT' 글로벌 버전의 흥행을 위해 지역별 맞춤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특히, 지난 13일 태국 대형 이동통신사 DTAC(Total Access Communication PLC)와 제휴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태국 내 DTAC 가입자는 'HIT'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카드와 모험포인트, 게임머니 등이 포함된 특별 아이템 패키지가 주어지며, DTAC 통신사를 통해 아이템 구매 시 보너스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6일 'HIT' 글로벌 버전에 캐릭터 최고 레벨을 확대하고 신규 모험지역 및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하는 등 'HIT'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지속적으로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넥슨 해외모바일사업본부 이상만 본부장은 "'HIT' 글로벌 버전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시는 전 세계 이용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며 "오랫동안 사랑 받는 장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국가별 맞춤 운영 및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강성길 기자 (gill@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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