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블소, 부분 유료화 선언! 'MR.K' 선물 공개

[이슈] 블소, 부분 유료화 선언! 'MR.K' 선물 공개
월 정액제를 채택한 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이 부분 유료화로 전환된다. 매년 업데이트 예고와 이용자 선물을 공개해왔던 'MR.K의 선물'에서 공개된 만큼 빠른 속도로 전환될 것으로 보인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19일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개최한 '블레이드&소울 토너먼트 2016 월드 챔피언십 태그매치' 종료 이후 진행된 'MR.K의 선물 공개'에서 '블소 부분 유료화' 및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로 인해 '블소'의 플레이가 부분 유료 형태로 전환된다. 현재의 레벨 제한 등의 일부분 무료 형태에서 부분 유료화 형태로 전환되는 것. 부분 유료화 소식에 현장에 있던 수많은 관람객들이 환호성을 내지르기도 했다. 해당 업데이트가 본 서버에 적용되는 시점은 오는 12월 14일 업데이트 이후다.

[이슈] 블소, 부분 유료화 선언! 'MR.K' 선물 공개

아울러 무기 및 홍문령 진화 시 흑천 진화가 삭제된다. 무기의 경우, 추가적인 재료를 소모하여 100% 확률로 진화가 가능한 확정 진화식이 추가된다. 고속성장 시스템을 확대해 모든 직업의 50레벨 캐릭터 생성이 가능해지며, 무공 수련 시스템을 개편해 무공 수련을 간소화하고 '홍문오의' 무공을 추가한다.

한편 'MR.K'의 선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정선 기자 (narim@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