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홍보 영상 공개

[이슈]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신규 홍보 영상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A3:STILL ALIVE)'의 신규 홍보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통해 20일 공개했다.

'A3 TV'는 융합장르인 게임의 주요 특징들을 다양한 콘텐츠로 개발해 이용자들에게 공유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로 지난 12월 개설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MMORPG와 배틀로얄 등 각 장르의 주요 특징인 성장과 협동 및 극한 경쟁의 즐거움을 'A3: 스틸얼라이브' 하나의 게임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이번 영상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등 자사의 주요 MMORPG 흥행작들의 계보를 융합장르인 'A3: 스틸얼라이브'로 잇겠다는 각오와 자신감을 함께 담았다"고 말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PC온라인 RPG 'A3' IP(지식재산권)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 동시간 전체 지역의 이용자와 무차별 프리 PK(대인전)을 즐길 수 있는 '암흑출몰', 공격·방어·지원형 등 각양각색의 특색을 보유한 소환수의 완벽 진화 '소울링커'까지 기존 모바일 MMORPG에서 볼 수 없었던 숨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지난 1월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오는 3월 게임을 출시한다고 알려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바 있다.

넷마블은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및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