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라이엇 게임즈, 월드 챔피언십 한국 개최 맞아 'PC방 습격' 이벤트 진행

center
라이엇 게임즈가 16일 2023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월드 챔피언십 한국 개최를 맞아 진행한 'PC방 습격'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PC방 습격은 라이엇 게임즈 개발진이 강남 SBXG 포탈 PC방을 방문해 이용자들과 소환사의 협곡에서 맞대결을 펼치고 함께 대화를 나누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라이엇 게임즈 개발진 ▲데이브 박(Dave Park, 게임 분석 기술 리드) ▲라이언 캠벨(Ryan Campbell, QA 엔지니어) ▲준 김(June Kim, 게임 플레이 엔지니어) ▲매튜 릉 해리슨(Matthew Leung-Harrison, 리드 게임 플레이 디자이너) ▲렉시 가오(Lexi Gao, 리드 챔피언 프로듀서)는 '5:5 협곡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전에 진출한 이용자 팀과 소환사의 협곡에서 경기를 펼쳤다.

이용자 팀의 승리로 마무리된 경기에서는 킬 또는 어시스트가 나올 때마다 현장에서 박수가 쏟아졌다. 개발진과 5:5 대결에서 승리해 최종 우승한 이용자에게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티모 피규어' 상품이 제공됐다. PC방 습격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후드티, 엽서 5종, 장패드 등 다양한 LoL 상품이 증정되었으며, 이외에도 현장에서 럭키 드로를 통해 스테츄 등 선물이 주어지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라이엇 게임즈 '피유 리우(Pu Liu)' 게임 디렉터는 "게임의 메카이자 이스포츠가 탄생한 한국에서 이용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무척 기쁘다. 라이엇 게임즈와 LoL에 대한 한국 이용자들의 열정을 느끼는 한편,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영광이다"고 전했다.

center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