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라이온하트, 신작 로그라이크 '발할라 서바이벌' 스크린샷 공개

라이온하트, 신작 로그라이크 '발할라 서바이벌' 스크린샷 공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의 게임 내 스크린샷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대표 IP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과 세계관을 공유하는 다크판타지 컵셉트의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모바일 플랫폼을 타깃으로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 예정이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개발 일정에 맞춰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를 지속 공개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게임 내 스크린샷에는 언리얼 엔진5로 개발된 다양한 캐릭터를 비롯해 몬스터와의 전투 장면 등이 담겨있다. 캐릭터의 경우 근접 전투에 특화된 워리어 '아셰라드', 마법을 사용하는 소서리스 '리프', 빠르게 적들을 처치하는 로그 '로스크바' 총 3종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어두운 분위기의 장소에서 몰려오는 몬스터와 전투를 펼치는 장면도 확인 가능하다.

라이온하트, 신작 로그라이크 '발할라 서바이벌' 스크린샷 공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고영준 개발총괄 PD는 "유사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게임 내 스크린샷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한 차원 높은 개발력이 원동력"이라며, "앞으로 트레일러 영상, 게임 내 플레이 영상 등을 공개하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이용자들의 기대를 뛰어 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개발에 전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