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25일 넥슨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서브컬처 모바일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팝업 스토어를 서울시 용산구의 밤노을에서 공식 오픈했다.


스토어 내부는 게임 속 라멘 가게를 충실히 재현해 몰입감을 높였으며, 바 좌석과 창가, 테이블 등 다양한 공간에서 직접 라멘을 시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팝업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라멘은 게임 속 시그니처 메뉴인 ‘마스터 시바의 특제 라멘’을 현실에서 그대로 재현했다. 단일 메뉴로 판매되는 라멘은 진한 육수와 함께 차슈, 숙주, 반숙 달걀 등 다양한 토핑이 곁들여졌으며, 9000원의 가격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매장 내에 굿즈존도 함께 운영돼 라멘 콘셉트를 살린 봉지라면과 컵라면,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소속 캐릭터인 시로코, 호시노, 세리카, 아야네, 노노미의 쿠션, 포토카드 등 다양한 한정판 굿즈가 전시 및 판매된다.
한편 이번 팝업 스토어는 4월25일부터 5월9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되며, 사전 예약자만 입장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현장에서 만난 넥슨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사전 예약 진행 10분 만에 전회차 참가 신청이 종료될 만큼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된다"며 "팬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 행사로 즐거움을 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