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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넥슨 모바일 라인업 시장서 '훈풍'…발동 걸렸다

[이슈] 넥슨 모바일 라인업 시장서 '훈풍'…발동 걸렸다
넥슨의 하반기 모바일게임 라인업들이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어 주목된다.

최근 넥슨이 출시한 모바일 무협 3D RPG '삼검호'는 28일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1위에 오르며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 최근 출시된 비(非) 카카오 게임 중 주목받는 성적이다.

지난 22일 선보인 '스트리트파이터4 아레나'도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순위 17위에 올랐다. 또한 스테디 셀러 '영웅의군단'(매출순위 16위), '피파온라인3M'(매출 순위 7위) 등 넥슨의 주요 모바일게임들이 상위권에 오르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넥슨 모바일사업실 조재유 실장은 "최근 출시한 '삼검호'와 '스트리트파이터4 아레나'의 순조로운 출발을 바탕으로 하반기에 예정된 다양한 모바일 신작들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헝그리샤크 for Kakao', '히어로스카이' 등 새로운 재미 요소로 무장한 다양한 신작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8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하반기 모바일게임 라인업 13종을 발표한 바 있다. 넥슨의 모바일게임 시장을 본격 공략을 알린 이날 행사에서 데브캣 스튜디오를 포함한 자체 개발 및 퍼블리싱 신작을 비롯해 엔도어즈, 넥슨지티의 신작 게임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넥슨은 온라인게임 시장에서 발휘한 창의력을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시장에서도 새로운 도전과 참신한 서비스를 펼쳐나가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데일리게임 문영수 기자 mj@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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