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괴수 8호 THE GAME, 메인 스토리 챕터 6 '크리스마스 이브 탈환 작전' 공개

괴수 8호 THE GAME, 메인 스토리 챕터 6 '크리스마스 이브 탈환 작전' 공개
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 Inc.)는 토호(TOHO CO., LTD.), 프로덕션 I.G.(Production I.G.)와 공동 제작한 자이언트 킬링 RPG '괴수 8호 더 게임(THE GAME)'에 메인 스토리 챕터 6 '크리스마스 이브 탈환 작전'과 함께, 신규 5성 캐릭터 '일본 최강 산타 나루미 겐'을 정식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메인 스토리 챕터 6은 시노미야 이사오 전 장관이 제1부대 대장이 되기 전부터 이어져 온 일본 방위대의 전통이자 홍보 활동 중 하나인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에 제1부대를 비롯한 여러 대원들이 참여하며 시작된다.
제1부대 나루미 겐과 히비노 카프카가 각각 산타와 루돌프 옷을 입고 아이들과 교류하던 중, 도쿄만 연안 지역에 갑작스럽게 차원문이 발생하게 되며 미나세 아카리와 제3부대 소속 대원들도 괴수 토벌을 함께 지원하러 나선다.

선물을 나눠주는 평화로운 임무와 갑자기 일어난 차원문 재해가 뒤섞인 크리스마스 이브 탈환 작전은 각자의 사연을 안고 아이들과 도시의 미소를 지키기 위한 이야기가 흥미롭게 전개된다.

신규 5성 캐릭터 '일본 최강 산타 나루미 겐'도 등장했다. 방위대에서 주최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산타 옷을 입고 아이들에게 열심히 선물을 나눠 주는 나루미 겐. 주변에는 아이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 위해서라고 말하지만, 그의 숨겨진 진심을 확인하는 것 또한 팬들에게 볼거리를 한껏 선사할 전망이다.
신규 챕터 이벤트 및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가 동시에 개최된다. 메인 스토리 챕터 6을 진행하거나 스코어 배틀을 공략하면 차원 크리스탈 최대 150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으며, 개최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픽업 뽑기 티켓’을 최대 10장 획득할 수 있다. '일본 최강 산타 나루미 겐' 출현을 기념한 픽업 뽑기도 실시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