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애니멀워리어즈, 일본 열도 진출

애니멀워리어즈, 일본 열도 진출
[데일리게임 곽경배 기자]

동물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끈한 대전액션 게임 ‘애니멀워리어즈’가 일본에 진출한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애니멀워리어즈’ 일본 서비스를 엠게임재팬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해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애니멀워리어즈’는 소, 양, 오리, 피라니아 등 개성있는 동물 캐릭터가 등장해 주목을 받아온 온라인게임으로 일본 서비스명 ‘아니스타(アニ★スター)’로 현지 이용자들과 만난다.

엠게임재팬은 현지 시범서비스를 앞두고 지난 2월24일(목)부터 3월2일(수)까지 2천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핑크 색상의 귀여운 여우 캐릭터와 자신만의 병력(유닛)을 소환하여 대전을 펼치는 ‘기지전’에 큰 호응을 보였다.

또한 이번 일본 공개 서비스를 위해 일본의 유명 성우 ‘사이토 치와’가 게임 내 캐릭터 카루미아(토끼)의 음성 가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밝고 경쾌한 ‘애니멀워리어즈’의 이미지송을 부르는 등 현지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엠게임재팬 최병태 대표는 “친근한 동물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멀워리어즈가 일본의 10대, 20대의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것”이라며 “특히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선호하는 일본 시장에서 친숙한 콘셉트의 ‘애니멀워리어즈’가 선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엠게임재팬은 현지에서 ‘아르고’, ‘열혈강호온라인’, ‘나이트온라인’, ‘귀혼’, ‘로스트온라인(이터널시티)’, ‘루나티아(홀릭2)’ 등 현재 약 10여종의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nonny@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