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레이더즈, 게임 속 이색 콘텐츠 만찬∙연주 시스템 공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에서 게임 속 이색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상반기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레이더즈'가 앞으로 4주간 핵심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그 첫 번째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만찬과 악기 연주 시스템을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였다.

만찬 시스템은 '레이더즈'만의 특화된 장점인 재료를 모아 아이템을 제작하는 장인 시스템을 활용한 콘텐츠이다. 채집이나 사냥을 통해 수집한 재료로 친구들과 함께 음식을 만들어 먹을 수 있으며, 요즘 유행하고 있는 야외 캠핑의 모습도 연출 가능하다. 만찬 시스템을 즐긴 이용자들은 각종 경험치 추가 혜택을 얻게 되고, 더 큰 만찬을 열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악기 연주는 기타, 첼로 등 악기를 가지고 친구들과 함께 연주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한다. 특정 퀘스트(미션)을 완료하면 악기 구입 권한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악기와 곡들은 공개서비스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방침이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