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네오위즈] 레이더즈, 공개서비스 앞두고 홈페이지 새단장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에서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홈페이지의 특징은 정보의 가독성을 높인 세련된 디자인과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이다.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레이더즈 Today'를 최 상단 영역에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하단에는 게임 속보를 통해 다양한 소식들을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승승장구 게시판'을 개설하고, 운영진이 제공하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댓글 토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승승장구 게시판'의 댓글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이용자에게는 차후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활동 포인트(에픽 포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멀티미디어 게시판을 통해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일러스트와 원화를 만나볼 수 있으며, UCC 게시판에서는 이용자가 직접 제작한 영상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자신만의 에픽몬스터 공략 등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도 선보인다.

신규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온라인 시사회 참가자 모집도 진행된다. 온라인 시사회는 이용자와 운영자가 게임 속에서 만나 신규 지역을 돌아보고, 신규 에픽몬스터와 후반부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선 체험 행사이다. 참가 신청은 13일까지이며, 홈페이지 활동으로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가능하다.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