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더프레이, '보물의 땅' 참여 인증 이벤트 시작

center
대작 모바일 MMORPG '더프레이'에서 '보물의 땅 참여 인증' 이벤트가 시작됐다.

3월13일부터 3월19일까지 게임 내 콘텐츠 '보물의 땅' 참여 후 전투나 처치 완료 화면을 캡처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보물의 땅 참여 인증 이미지와 서버/캐릭터명을 작성해 공식 카페 '보물의 땅 참여 인증'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보물의 땅 참여 인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비술선택상자 4개, 문양돌파금모래 5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응모자 중 총 6명을 추첨해 '(탈것) 춘옥효.보리', '신화영혼석선택상자', '단련석선택상자'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20일에 추첨 동영상과 함께 공식 카페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더프레이'는 개성 넘치는 남녀 6종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얼굴, 외형을 비롯해 염색 시스템 등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100종이 넘는 다채로운 코스튬으로 이용자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자동과 수동으로 구분된 스킬을 통해 편의성과 화끈한 손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상쾌한 스킬을 선택해 자신만의 스킬트리를 구성하는 또 하나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