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배틀그라운드'에 신규 맵에 글로벌 스타 이정재·오언조가 온다

center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배틀그라운드'에서 배우 이정재, 오언조와 함께 신규 맵 론도의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배우 이정재, 오언조를 통해 '배틀그라운드' 열 번째 맵 론도의 이야기를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론도는 오는 12월6일 27.1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추가될 예정이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론도 출시에 압서 이정재와 오언조의 프로모션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가장 먼저 선보인 티저 이미지에는 '팀 알파'와 '팀 베타'의 실루엣이 담겨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지난 18일 공개된 '론도에 찾아온 그들의 정체' 티저 영상에는 각각 알파, 베타 역할의 오언조와 이정재가 등장해 강렬한 액션 연출을 선보였다. 최근 공개된 '영예의 전장 론도' 공식 티저 예고편에서는 신규 맵 론도에서의 격렬한 전투 장면이 담겨있다.

이외에도 크래프톤은 티저 콘텐츠와 메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인게임에서 아웃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