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올림플래닛, '사비나미술관 기금 마련 전시회' 가상공간 오픈

올림플래닛, '사비나미술관 기금 마련 전시회' 가상공간 오픈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자사의 플랫폼 '엘리펙스'로 사비나미술관과 함께 문화 예술계 발전을 위한 기금 마련 전시를 진행한다.

올림플래닛은 11월23일부터 12월17일까지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사비나미술관과 '엘리펙스'로 선보인 온라인 공간에서 '미술관의 미래를 그리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기금 마련 전시회'를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비나미술관(SAVINA MUSEUM OF ART) 주최, 주관의 본 기금 마련 전시회는 참여 작가와 후원자가 함께 하는 특별한 기금 마련 행사로 미술관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해 개최됐다.

특히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작가 8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총 15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되며 후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본 전시는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 전시를 감상하듯 자유롭게 이동하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작품별 도슨트를 경험할 수 있어 관람객 및 후원자의 편의를 높였다. 이와 함께 더 많은 후원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참가 작가의 작품을 시중 판매 가격 보다 할인하여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굿즈 제품으로도 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 사비나미술관 가상공간의 아트샵에서는 참여 작가들의 그립톡, 뱃지, 피규어, 지갑, 우산, 스카프, 에코백, 파우치, 액자, 노트, 패브릭 포스터, 엽서, 컵, 거울, 화병 등 다양한 굿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사비나미술관은 23일 오후 4시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사비나미술관에서 작가, 후원자, 미술계 관계자와 함께 행사 개막식을 진행하고 특별 갤러리 투어, 예술 강연 등을 진행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